프랑스 식 양파 스프

프랑스 식 양파 스프
프렌치 양파 수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65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1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7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꽤 비싼 오르되브르로도 잘 어울립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스위스 치즈, 발사믹 식초, 부르고뉴 와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지중해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숟가락 점수는 47%로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디종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프렌치 빵 피자와 샐러드를 얹은 프렌치 양파 수프, 치즈 프렌치 토스트를 곁들인 도기 프랑스 양파 수프, 치즈 프렌치 토스트를 곁들인 도기 프렌치 양파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를 중간 불로 가열하고 베이컨 4줄을 바삭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베이컨을 버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양파와 샬롯을 베이컨 지방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0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백리향 또는 말린 백리향 1/2티스푼잘게 썬 신선한 백리향 또는 말린 백리향 1/2티스푼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발사믹 식초, 와인, 오레가노를 추가합니다. 30분 동안 요리하세요. 양파가 캐러멜화되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4
닭고기 국물을 섞는다. 1시간 동안 천천히 끓이고 가끔씩 저어줍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수프를 오븐용 그릇 4개에 담습니다. 수프 위에 크루통을 띄우고 강판 치즈를 뿌립니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크루통크루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5
납작한 파슬리로 장식하고 즉시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플랫 리프 파슬리플랫 리프 파슬리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보졸레

프랑스 양파 수프는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 및 보졸레(Beaujolais)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과일 향이 나는 보졸레가 이 수프의 풍부한 맛을 보완해 줄 것입니다. 화이트 와인을 선호한다면 피노 그리지오를 시도해 보세요.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속담 피노 그리지오 와인(Proverb Pinot Grigio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속담 피노 그리지오 와인
속담 피노 그리지오 와인
빛나는 배와 사과 향이 라임과 레몬 향으로 생기를 더해줍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