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바닐라 카푸치노 믹스

프랑스 바닐라 카푸치노 믹스
프랑스 바닐라 카푸치노 믹스는 약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88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60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31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물,가루 바닐라 비유 크리머,무 지방 분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료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2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프랑스 바닐라-초콜릿 덩어리 쿠키 믹스, 카푸치노 믹스,그리고 커피 시럽과 카푸치노 와플 믹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최대 2 개월 동안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프랑스어는 샴페인,보르도,화이트 버건디와 잘 어울립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 다양하지만 샴페인을 잘못 먹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식사 화이트 와인에 대 한 호출 하는 경우 또한 화이트 부르고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샴페인 플로예즈-자크마르트 엑스트라 퀄리티 브루트입니다. 별 5 개 중 4.3 개이며 병 비용은 약 42 달러입니다.
샴페인 플로예즈-자크마르트 엑스트라 퀄리티 브루트
샴페인 플로예즈-자크마르트 엑스트라 퀄리티 브루트
2020 년 와인 스펙터터 톱 100 중 65 위 우아한 거품을 자랑하는 이 샴페인은 멋진 황금색을 보여줍니다. 코는 꿀 노트와 함께 익었습니다. 미각은 풍부하고 아름다운 길이를 드러낸다.혼합:20%피노 누아,40%샤르도네,&40%피노 뫼니에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