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평한 닭 가슴살

평평한 닭 가슴살
평평한 닭 가슴살은 주변에 필요합니다 4 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22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124 칼로리. 186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마늘,갓 금이 간 후추,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잡담]님들 님들 님들 님들 님들 님들 님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4 의 너무 큰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평한 레몬 치킨, 아몬드와 파프리카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평평한 치킨,및 빵 샐러드와 알라모스 말벡을 곁들인 납작한 바삭한 치킨.

지침

1
닭 가슴살의 절단면에 피부를 들어 올려 마늘 조각을 삽입합니다. 피부를 아프게하지 않도록주의하면서,피부 아래에 균일하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기름을 풀어 놓고 마늘 정향을 가진 두 유방의 피부의 밑에 잎의 4 를 균등하게 삽입하기 위하여 당신의 손 사이 현자 잎을 문지르십시오. 가능한 한 완전히 유방 위로 피부를 뒤로 당깁니다. 닭이 소금물되지 않은 경우,소금과 후추 자유롭게 양쪽에. 플라스틱으로 단단히 싸서 몇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공기 사탕공기 사탕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2
큰 주철 프라이팬을 뜨거울 때까지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흡연 바로 아래에 올리브 오일과 열을 추가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닭 가슴살의 피부 측을 맛을 내고 팬안에 피부 측을 아래로 두십시요. 시즌 가슴의 다른 측면. 중간 낮은 열을 설정 하 고 그들은 팬에 평면 누르면 가슴 위에 다른 무거운 팬 배치. 두 번째 팬이 무겁지 않은 경우 통조림 토마토 또는 깨끗한 벽돌로 무게를 재십시오. 무게가 모든 유방에 균등하게 배부된다 것 을 확인하십시요. 그들은 균등하게 그리고 동시에 요리해야합니다. 매우 갈색과 바삭해질 때까지 12~15 분 동안 요리합니다.가슴을 뒤집어 8 분 더 요리하거나 요리 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그들은 평면 앉아 있는지 확인 해야 하는 경우 다시 무게 시스템을 사용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조림 토마토통조림 토마토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열에서 제거,서 보자 5 분,다음 슬라이스와 봉사,또는 반으로 각 가슴을 잘라 봉사.이 같은:로드 등을들 수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