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커의 아스파라거스&토마토 파이

패커의 아스파라거스&토마토 파이
조리법 포장업자의 아스파라거스&토마토 치즈는 대략 당신의 지중해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55 분. 1 회 제공 포함 249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16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91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겨자,치즈,밀가루,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그렇게 맛있는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파이, 스티브의 태양 건조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 파이,및 파이 보조 아스페르지스 에 소몬(아스파라거스&연어 파이).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프랑스 보르도,샴페인,화이트 부르고뉴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샤토 플뢰르 오트 가우 센스 보르도 수페리유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샤토 플뢰르 오트 가우센스 보르도 수페리외르
샤토 플뢰르 오트 가우센스 보르도 수페리외르
깊은 루비 로브,검은 딸기,토스트,향신료 및 바닐라의 강렬한 향기. 벨벳 탄닌과 좋은 마무리 입에 신선하고 과일.혼합:85%메를로,5%까베르네 소비뇽,5%말벡,5%쁘띠 베르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