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이탈리아어 웨딩 수프

파티 이탈리아어 웨딩 수프
파티 이탈리아어 웨딩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12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34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9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236 칼로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15 분. 시금치,빵 부스러기,닭고기 국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를 수 초콜릿 디저트 파스타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이탈리아 웨딩 수프, 이탈리아 웨딩 수프,및 이탈리아 웨딩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냄비에 닭고기 국물,시금치,양파,당근,셀러리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당근당근
시금치시금치
셀러리셀러리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잘 섞어 끓인다.
3
별도의 큰 그릇에 갈은 소고기,빵 부스러기,계란을 넣고 잘 섞습니다. 에 혼합물을 형성 1/2 인치 직경 미트볼 조심스럽게 수프에 드롭.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쇠고기쇠고기
미트볼미트볼
수프수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닭 가슴살 덩어리를 수프에 넣고 열을 낮게 줄입니다. 수프를 1 시간 동안 끓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수프수프
5
서빙 30 분 전에 파스타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파스타파스타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메뉴에 이탈리아어?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페어링하십시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카스텔로 디 아마 키안티 클라시코 산 로렌조 그란 셀레지오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4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카스텔로 디 아마 키안티 클라시코 산 로렌조 그란 셀레지오네
카스텔로 디 아마 키안티 클라시코 산 로렌조 그란 셀레지오네
31 위 와인 애호가 2018 년 100 위 순수한 루비 레드. 체리와 딸기 노트와 과일 코입니다. 일부 3 차 힌트는 가죽을 상기시킵니다. 잘 익은 붉은 과일의 맛,즙이 많고 흥미롭고 오래 지속됩니다. 탄닌은 숙성되고 섬세합니다. 뒷맛은 진한 빨간색 과일,젖은 땅 및 나무의 노트로 활기찬 신선함을 표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2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