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케이크

웨딩 케이크
디저트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웨딩 케이크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16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18g으로 15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50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계란, 설탕, 버터,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40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귀하의 결혼식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2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프로젝트 웨딩 케이크: 케이크가 구워졌습니다, 웨딩 케이크 및 팬지 웨딩 케이크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25도(섭씨 165도)로 예열하세요. 9x13인치 팬이나 10인치 번트 팬에 기름을 바르고 밀가루를 바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량 세이지 소시지대량 세이지 소시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차가운 무염 버터, 잘라서차가운 무염 버터, 잘라서
진판델 약 11온스진판델 약 11온스
2
큰 그릇에 버터와 설탕을 함께 크림화하세요.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 풀어서 잘 섞으세요. 그런 다음 바닐라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
설탕 약 7온스(200그램)설탕 약 7온스(200그램)
대황, 큰 덩어리로 자른다대황, 큰 덩어리로 자른다
Betty Crocker Super Moist Dark Chocolate과 같은 상점에서 구입한 초콜릿 케이크 믹스(상자 지침에 따라 구운 것)Betty Crocker Super Moist Dark Chocolate과 같은 상점에서 구입한 초콜릿 케이크 믹스(상자 지침에 따라 구운 것)
전유 1쿼트(32온스), 예약된 1/4컵전유 1쿼트(32온스), 예약된 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설탕 약 1.5온스
3
밀가루, 베이킹 소다, 베이킹 파우더를 섞고 크림 혼합물에 추가하고 밀가루가 모두 흡수될 때까지 섞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워 크림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학교 색상에 식용 색소를 붙여 넣습니다.학교 색상에 식용 색소를 붙여 넣습니다.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
대량 세이지 소시지대량 세이지 소시지
4
덩어리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1~2분 동안 섞으세요.
5
준비된 팬에 반죽을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진판델 약 11온스진판델 약 11온스
6
예열된 오븐에서 45~60분 동안 굽거나, 케이크 중앙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번트 케이크의 경우 케이크를 팬에 넣어 10분 동안 식힌 후 와이어 랙에 뒤집어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무화과(건조)잘게 썬 무화과(건조)
소형 물고기 모양 크래커소형 물고기 모양 크래커
차가운 무염 버터, 잘라서차가운 무염 버터, 잘라서
진판델 약 11온스진판델 약 11온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케이크는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