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칠레 마가리타

파인애플 칠레 마가리타
파인애플 칠레 마가리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2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5.17 입니다. 1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칠레 프레스노,파인애플 주스,파인애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파인애플-칠레 마가리타, 칠레-스파이크 마가리타,및 칠레와 실란트로 마가리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파인애플 주스,파인애플,칠레,데킬라를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데킬라데킬라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키가 큰 유리에 얼음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3
파인애플 웨지로 장식하고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칠리는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마시아 푸이그몰토 칸 자 브루 카바
마시아 푸이그몰토 칸 자 브루 카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