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잠 발라야

파스타 잠 발라야
파스타 잠 발라야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8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442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5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양파,조미료,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살사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디저트 딸기 살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가정의 맛을 가지고 1 팬. 이 조리법은 크리올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잠 발라야 새우 파스타, 해산물 파스타 잠 발라야,및 케이준 잠 발라야 파스타:맛있고 재미있는 소시지 요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소시지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소시지,양파 및 마늘을 중불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3
토마토,토마토 소스,살사,당근,스쿼시 및 조미료를 추가합니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15-20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끓입니다. 새우를 저어;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4
파스타를 통해 봉사;베이컨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 리노,로즈 제 2 차 와인,및 소비뇽 블랑은 케이준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토레스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 리노와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토레스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리노
토레스 파조 다스 브루사스 알바리노
녹색 가장자리가있는 화려한 노란색. 화이트 플로랄,시트러스,화이트 피치 노트로 강렬한 향이납니다. 입장시 접근 가능하고 달콤하고 쾌락주의 적입니다. 그것의 깨끗한 산도에 대한 주목할만한,이는 미드팔레이트를 통해 전달. 길고 지속적인 마무리.훌륭한 아페리티프. 날것,요리 또는 구운 해산물과 함께 좋습니다. 온화한 흰 물고기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활기찬 미각은 부드러운 염소 치즈와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