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베이시코

파스타 베이시코
락토 오보 채식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파스타 베이시코(Pasta Basico)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338칼로리, 단백질 10g, 지방 13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5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예정입니다. 이 지중해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아시아고 치즈, 타임, 소금과 후추, 스파게티가 필요합니다. 스푼점수 67%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내가 좋아하는 나선형 다이어트 파스타: 구운 닭고기와 케일 애호박 파스타, 오늘 밤 저녁: 파스타 알라 부리나(소박한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및 내가 좋아하는 나선형 다이어트 파스타: 구운 닭고기와 케일 애호박 파스타도 좋아했습니다. .

지침

1
살짝 소금을 넣은 물이 담긴 큰 냄비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한 무가당 복숭아 3컵, 해동껍질을 벗겨 얇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한 무가당 복숭아 3컵, 해동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파스타를 추가하고 8~10분 동안 또는 알단테가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큰 그릇에 올리브 오일, 마늘, 토마토, 타임,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파스타와 함께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대시 건조 바질 1/4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대시 건조 바질 1/4티스푼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바질잎이나바질잎이나
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
세몰리나 가루 4컵세몰리나 가루 4컵
타임타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
3
치즈를 얹어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가 이탈리안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Piccini Chianti Classico)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0달러입니다.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보라색이 살짝 가미된 밝은 루비. 자두, 보라색 향이 무성하고 잘 익은 산딸기와 섞여 있습니다. 입안에 퍼지는 벨벳 같은 질감과 함께 입안에서 살아 있는 느낌이 살아납니다. 긴 여운이 과일에 묻혀 있습니다. 64°F에서 가장 잘 제공되는 다용도 와인으로 육즙이 풍부한 붉은 고기, 구이 또는 구이 요리와 환상적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