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쏘는 녹두

톡 쏘는 녹두
Tangy Green Beans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이 반찬은 1회 제공량당 43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본 레시피는 9인분입니다. 피망, 마늘가루, 소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톡 쏘는 녹색 콩 , 톡 쏘는 이탈리아 녹색 콩 , 톡 쏘는 버터 녹두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냄비에 1인치 정도의 끓는 물을 담은 바구니에 콩과 고추를 넣습니다. 뚜껑을 덮고 7~8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그 사이에 작은 그릇에 남은 재료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콩 혼합물을 서빙 그릇에 옮기십시오. 비네그레트를 추가하고 저어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9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