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초콜릿 설탕

클래식 초콜릿 설탕
고전적인 초콜렛 설탕 장식은 다만 일지도 모릅니다 크리올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95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24. 에 대한 서빙 당 21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설탕 장식으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과자'설탕,무거운 휘핑 크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클래식 초콜릿 설탕, 초콜릿 설탕을 입힌 클래식 노란색 컵 케이크,및 초콜릿 버터 크림 설탕을 입힌 클래식 옐로우 컵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냄비에 과자 장수의 설탕과 크림을 섞습니다. 끊임없이 약동,종기에 가져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녹고 매끄러운 때까지 초콜렛에서 약동하십시오. 바닐라를 저어주세요. 혼합물이 걸쭉해질 때까지 약 25 분 동안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감귤 꿀감귤 꿀
3
그릇에 크림 버터. 혼합 될 때까지 초콜릿 혼합물을 점차적으로 치십시오. 사용할 준비가 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 리노,로즈 제천출장안마 와인,소비뇽 블랑은 케이준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간부 바다 여왕 알바 리노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간부 바다 여왕 알바 리노
간부 바다 여왕 알바 리노
코에,이 와인은 매운 감귤류와 짠 풍미로 파열됩니다. 미묘한 바나나와 카 다몬 노트가 짝을 이루는 매혹적인 오렌지 꽃 양상이 있습니다. 인근 태평양에 이야기 소금물 노트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이 와인에 바다의 영향을 냄새 수 있습니다. 흰 꽃 노트는 지금까지 존재하지만,짠 악몽 감귤류는 드라이버입니다. 입맛에,이 와인은 당나라와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우리의 알바리 제 2 의 산도는 결코 부족하지 않습니다. 사실,그 높은 산도를 관리하는 것은 우리의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를 제시하지만,그것은 우리의 가장 큰 선물입니다. 감귤류,흰 과일,돌 과일 및 트로피컬의 풍부한 어셈블리가 있으며,모두 처음부터 끝까지 밝은 산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바다의 여왕 인 하나의 품종으로 느린 신선함과 미네랄 시멘트 알바리 제 2 차 세계 대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