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양배추 수프

크림 양배추 수프
크림 양배추 수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29g , 지방 19g , 총 350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1 회 제공량당 $2.0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3%를 충족합니다 . 8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가을 에 딱 맞습니다 .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햄, 백리향, 당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1%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연한 크림 양배추 수프입니다! , 크림 소시지, 감자와 양배추 수프 a la zuppa Toscana , 양 고추 냉이 크림 양배추 .

지침

1
큰 네덜란드 오븐에 국물, 셀러리, 양배추, 양파 및 당근을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5-20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그 사이에 작은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밀가루, 소금, 후추를 넣고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크림과 우유를 섞으세요. 점차적으로 밀가루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요리하고 2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야채 혼합물에 점차적으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
햄과 백리향을 넣고 가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컵마늘 2컵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5
파슬리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0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