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칠리 럽을 곁들인 카우보이 스테이크

커피와 칠리 럽을 곁들인 카우보이 스테이크
커피와 칠리 럽을 곁들인 카우보이 스테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4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33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85칼로리 , 단백질 32g ,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분쇄된 에스프레소 커피, 후추, 머스타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39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스푼 점수가 93% 로 어마어마한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커피와 칠리 럽을 곁들인 카우보이 스테이크 , 커피와 칠리 럽을 곁들인 카우보이 스테이크 , 카우보이 커피를 곁들인 설로인 스테이크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쿠킹 스프레이를 뿌리고 중간 불로 예열하세요. 작은 그릇에 럽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넣고 스테이크의 양면을 잘 코팅합니다. 스테이크를 14분 동안 익히고 한 번 뒤집습니다. 미디엄 레어 정도입니다. 스테이크를 자르기 전에 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 패키지) 라임 젤라틴, 분할각 패키지) 라임 젤라틴, 분할
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상단 등심, 바이어스의 결 반대 방향으로 8개의 1/8인치 스트립 또는 핑거로 자릅니다.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구워서 껍질을 벗겨 잘게 썬 포블라노 칠리 1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기)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Belle Glos Las Alturas Vineyard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5달러 정도 합니다.
벨 글로스 라스 알투라스 포도원 피노 누아
벨 글로스 라스 알투라스 포도원 피노 누아
Monterey 카운티의 Santa Lucia Highlands에서 가장 재배 가능한 지역 중 하나에 위치한 이 깨끗한 벤치는 Las Alturas Vineyard에 일정한 햇빛과 Gloria 사질토 토양이 있는 시원하고 해안적인 날을 제공합니다. 이 15에이커 포도원을 심을 때, 우리는 다양한 피노 누아 클론을 토지의 개별 경사면과 토양 속성에 연결했습니다. 이러한 클론 선택으로 인해 과일의 강도가 유지되도록 의도적으로 수확량을 낮게 유지했습니다. 매우 어두운 버건디; 블랙 체리와 경작지의 향이 풍부하고 감각을 즐겁게 해줍니다. 팔레트는 가득 차고 쫄깃하며 풍부합니다. 베리 파이 필링, 달콤한 향신료, 자두 향이 입안을 감싸며, 이 모든 것이 복잡한 질감 구조로 둘러싸여 있어 한 모금 더 마시고 싶어지는 우아하고 유연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4 m.
서빙4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