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가루

카레 가루
카레 가루는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포드맵 친화적 1 인분 레시피. 에 대한 $2.3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그리고 총 102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저렴한 인도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고수풀 씨앗,갈은 심황,호로 파 씨앗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스푼 82 점%.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레 가루를 곁들인 안드라 스타일 고구마 카레, 카레 가루,및 수제 카레 가루.

지침

1
처음 6 가지 재료를 향신료 또는 커피 분쇄기에 넣고 잘게 갈 때까지 가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커피
2
작은 사발안에 향미료 혼합물을 두십시요;심황 및 고추안에 약동하십시요.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붉은 고추
심황심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이 아름다운 와인은 빈티지 후 멋지고 일관된 빈티지입니다. 우리는 클라크스버그의 윌슨 목장에서 우수한 슈닌 블랑 과일을 받아 표현력이 풍부하고 미묘한 맛을 지닌 맛있는 와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소용돌이에서 흰 배,파인애플 및 바나나의 방향족이 유리에서 앞으로 튀어 나옵니다. 구개에,와인은 잘 익은 귤과 복숭아의 맛과 상쾌한. 식감은 생동감,하지만 풍부하고 미묘한 크림이있다. 100%스테인레스 스틸 발효 보장 이 와인의 신선한 과일 캐릭터 팬들은 수년에 걸쳐 감사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여름 시퍼와 신선한 굴과 짝을 지을 수있는 완벽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5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