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머랭 파이

오렌지 머랭 파이
오렌지 머랭 파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디저트는 1회 제공량당 279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오렌지 껍질, 소금, 달걀 노른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24%로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오렌지 머랭 파이 , 오렌지 머랭 파이 , 오렌지 머랭 파이가 있습니다.

지침

1
2~3qt에서. 냄비에 설탕, 옥수수 전분, 소금을 섞습니다. 와이어 거품기를 사용하여 부드러워질 때까지 오렌지 주스를 서서히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달걀 노른자를 넣고 잘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3
레몬 주스와 버터를 첨가하십시오. 계속 저으면서 중간 불로 요리하고 서서히 끓입니다. 혼합물이 걸쭉해지기 시작하면 열을 줄이세요. 1분간 천천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
열을 제거하십시오. 껍질을 저어주세요.
5
뜨거운 충전재를 파이 껍질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
6
가만히 놔두면 위에 얇은 막이 형성됩니다.
7
한편, 머랭의 경우 작은 그릇에 달걀 흰자를 거품이 생길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8
타르타르 크림을 첨가하십시오; 부드러운 피크가 형성될 때까지 높게 치십시오. 속도를 중간으로 줄입니다. 한 번에 약 1테이블스푼씩 설탕을 점차적으로 첨가하십시오. 뻣뻣하고 광택이 날 때까지 높이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타르 크림타르타르 크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9
채우기 가장자리 주위에 머랭을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주걱을 사용하여 머랭을 크러스트 안쪽 가장자리에 가볍게 밀어 넣어 잘 밀봉합니다. 파이 중앙에 머랭을 소용돌이 모양으로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10
350°에서 12-15분 동안 또는 머랭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와이어 랙에서 실온에서 2시간 동안 식혀주세요. 자르려면 뜨거운 물에 담근 날카로운 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추천 와인: 포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Port, Vin Santo 및 Late Harvest Riesling은 파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Hunt Country Vineyards Ruby Port Estate Bottled입니다. 별 5개 중 4개를 받았고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헌트 컨트리 포도원 루비 포트 에스테이트 병입
NV 헌트 컨트리 포도원 루비 포트 에스테이트 병입
와인 생산 이사인 조나단 헌트(Jonathan Hunt)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와인입니다. 퇴근 후나 저녁 식사 후, 루비 포트를 한 모금 마시고 휴식을 취해 보세요. 이 와인은 풍부한 베리향과 길고 부드러운 여운이 특징입니다. 부드럽고 풍성한 루비 포트는 코로 누아(Corot Noir)와 샴부르생(Chambourcin) 와인의 혼합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100% 포도 브랜디(증류주)로 블렌드를 강화하고 단맛을 더해 모든 맛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도록 합니다. 서늘한 실온에서 서빙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