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땅콩 버터 봉봉

초콜릿 땅콩 버터 봉봉
초콜릿-땅콩 버터 봉봉은 호르 드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39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14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파종기 칵테일 땅콩,시원한 채찍 휘핑 토핑,젤리 초콜릿 인스턴트 푸딩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콜릿 땅콩 버터 봉봉, 바삭 바삭한 초콜릿 땅콩 버터 레이의 감자 칩 봉봉,및 땅콩 버터 컵 프레첼 봉봉.

지침

1
라이너가있는 24 개의 소형 머핀 컵 라인. 크림이 될 때까지 믹서로 큰 그릇에 크림 치즈를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우유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드라이 푸딩 믹스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
3
시원한 채찍을 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다시 봉합 비닐 봉지에 숟가락;가방의 바닥에서 작은 모서리를 잘라. 파이프 약 1 큰술. 각 컵에 푸딩 혼합물;컵에 웨이퍼를 서십시오. 2 시간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5
봉봉에서 라이너를 껍질을 벗기십시오.
6
초콜릿에 지시 된대로 담그기 초콜릿을 녹입니다.;녹을 때까지 땅콩 버터를 저어줍니다. 봉봉의 아래쪽 절반을 초콜릿에 담근 다음 견과류에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7
초콜릿이 단단해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냉동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