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조개 소스와 함께 요리법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53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87,이 레시피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닭고기 국물,마늘,샬롯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3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링귀니와 조개 소스, 붉은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및 조개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알 덴테가 될 때까지 포장 지침에 따라 링귀니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3
한편,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넣고 중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샬롯과 마늘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2 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5
조개를 넣고 2 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6
오레가노,소금,후추를 넣고 저어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7
조개 주스,닭고기 국물 및 버몬트를 넣고 혼합물을 끓입니다. 열을 줄이고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
버몬트버몬트
8
물기를 뺀 링귀니 위에 조개 소스를 붓고 파슬리를 넣고 버무려 결합합니다. 서빙 직전에 파마산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개 소스조개 소스
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