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의 신선하고 매운 살사

젠의 신선하고 매운 살사
Jen의 신선하고 매운 살사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전체 30가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8칼로리 , 단백질 0g , 지방 0g 입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몇몇 사람들은 이 전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분 정도 걸립니다. 오늘은 가게에 가서 후추, 마늘 가루, 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178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3%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매운 살사를 곁들인 신선한 옥수수 철판 케이크 , 매운 살사를 곁들인 신선한 옥수수 철판 케이크 , 매콤하고 신선한 체리 살사를 곁들인 구운 돼지고기 안심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블렌더나 푸드 프로세서에 토마토, 파, 할라피뇨 고추, 고수를 원하는 농도로 갈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물기를 빼고 헹군 Goya Red Kidney Beans 캔 1개(15.5온스)물기를 빼고 헹군 Goya Red Kidney Beans 캔 1개(15.5온스)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잘게 썬 로탈리 치즈 또는 좋아하는 강판 치즈, 서빙용
2
그릇에 옮기고 라임즙, 고추 소스, 흑후추, 마늘 가루, 소금을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4개, 잘게 다져주세요 (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4개, 잘게 다져주세요 (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올리브 오일 3/4컵 + 3~4테이블스푼올리브 오일 3/4컵 + 3~4테이블스푼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Hazlitt 1852 Vineyards Cat Fizz Bottle of Wine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1달러입니다.
NV 해즐릿 1852 포도원 캣 피즈 와인 한 병
NV 해즐릿 1852 포도원 캣 피즈 와인 한 병
풍부한 블렌드는 상쾌한 발포성 마무리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과일 느낌을 입에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