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스타일 살사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스타일 살사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스타일 살산은 3인분의 전채 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7g의 단백질 , 2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74칼로리 입니다. 1회 제공량당 $2.1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4%를 충족합니다 .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8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통조림 토마토, 절인 할라피뇨 고추, 마늘 가루,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93%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 유사한 요리법에는 정통 레스토랑 스타일 살사 , 정통 멕시코 살사 및 살사(정통 멕시코)가 포함됩니다.

지침

1
으깬 토마토, 할라피뇨 고추, 주스, 고수 잎, 소금, 마늘 가루를 믹서기에 넣어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8시간에서 하룻밤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육두구, 간 등 양념용육두구, 간 등 양념용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La Marc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라 마르카
라 마르카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향,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5 m.
서빙3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