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적으로 멋진 그리스 드레싱

절대적으로 멋진 그리스 드레싱
물론 멋진 그리스어 드레싱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203 그램,그리고 총 1870 칼로리. 이 레시피는 7 을 제공하며 서빙 당$4.17 입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바질을 데리러,마늘 가루,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9 의 너무 멋진 스푼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절대적으로 멋진 프리즈-쉬운 샐러드, 그리스 아보카도와 그리스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치킨 샐러드,및 최고의 그리스 샐러드+크림 그리스 샐러드 드레싱.

지침

1
매우 큰 용기에 올리브 오일,마늘 가루,오레가노,바질,후추,소금,양파 가루 및 디종 스타일 겨자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고기 다리, 뼈 포함양고기 다리, 뼈 포함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2
식초를 붓고 잘 섞일 때까지 격렬하게 섞습니다. 실내 온도에 단단히 덮은 상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아기오르지코, 아시르티코, 모스코 필레로

그리스어는 아기 오르지 티코,아시르 티코,모스코 필레로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리스어 음식 그리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경우,아시르 티코와 모스코 필레로는 닭고기와 쌍을 모두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해산물,기타. 아기 오르지 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스 쿠라 스 세인트 조지 아기 오르지 티코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잘 익은 라즈베리와 댐 슨 매 화 과일 바닐라와 육 두 구의 힌트와 함께 미각에 혼합.이 군중 기쁨은 구운 돼지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약간의 냉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7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