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구운 송어

전체 구운 송어
전체 구운 송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8.47,이 레시피 커버 4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60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0 그램.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마늘,지상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몬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레몬 아이싱을 곁들인 레몬 쇼트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0 분. 숟가락으로 점수 96%,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시도 구운 로메인 샐러드와 구운 송어, 구운 송어,및 전체 구운 송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고열을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고 화격자에 가볍게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올리브 오일로 각 송어를 아낌없이 문지르고 바다 소금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갓 갈은 페코리노-로마노 치즈 또는 맛보기갓 갈은 페코리노-로마노 치즈 또는 맛보기
송어송어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3
레몬과 양파 조각의 절반을 각 송어의 구멍에 넣고 로즈마리와 백리향 장식을 구멍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목닭목
레몬 껍질레몬 껍질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마늘 2컵마늘 2컵
송어송어
4
낮은 아래로 예열 된 그릴을 켜고 그릴에 직접 송어를 배치;쉽게 육체 조각과 스킨이 갈색으로 될 때까지 요리,6 에 7 측면 당 분,한 번 뒤집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송어송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