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 옥수수빵 캐서롤

전자레인지 옥수수빵 캐서롤
전자레인지 옥수수빵 캐서롤은 6인분의 남부 요리법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인분당 348칼로리, 단백질 20g, 지방 15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햄, 옥수수빵 속재료 믹스, 후추,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7%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옥수수빵 캐서롤, 크랜베리 옥수수빵 캐서롤, 고기가 풍부한 옥수수빵 캐서롤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기름칠 된 11 인치. x 7인치 전자레인지에 사용 가능한 접시, 야채, 햄, 속 재료를 섞으세요. 잘 섞다. 그릇에 계란, 우유,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게 썬 신선한 버섯 1-1/4컵얇게 썬 신선한 버섯 1-1/4컵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옥수수 빵 혼합물 위에 붓습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5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3
요리하기 30분 전에 냉장고에서 꺼내세요.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14-18분 동안 또는 중앙에 칼을 꽂으면 깨끗해질 때까지 가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4
치즈를 뿌린다. 서빙하기 전에 뚜껑을 덮고 5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이 남부 지역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Schmitt Sohne Relax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9달러 정도 합니다.
슈미트 죄네 릴렉스 리슬링
슈미트 죄네 릴렉스 리슬링
릴렉스 리슬링(Relax Riesling)은 약간 건조하게 발효되어 훌륭한 과일 향이 나는 부케와 약간의 시트러스 향이 나는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이 납니다. 천연 산도는 이 와인에 상쾌하고 상쾌하며 군침이 도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파티 와인으로, 해산물, 가금류부터 동양 음식, 신선한 샐러드까지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