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스택 바베큐 콩

잭 스택 바베큐 콩
잭 스택 바베큐 콩은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1 인분당$1.43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7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358 칼로리. 47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봤다는 것에 기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5 분. 이 조리법은 바베큐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이 음식 제조법네트워크에는 돼지 고기와 콩,액체 연기,케첩 및 칠리 파우더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7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바베큐 잭 치킨, 잭 다니엘의 꿀 바베큐 구운 닭 날개,그리고 잭 다니엘스 꿀 위스키 바베큐 소스 쇠고기,돼지 고기,닭고기와 새우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4 쿼트 냄비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중간 열에,종기에 콩을 가지고,다음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줄일 수 있습니다. 콩을 20 분 동안 또는 두껍고 수프 한 일관성에 도달 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봉사.
4
이 조리법은 또한 그릴에 잘 작동,대자연이 침투시키는 그들이 요리로 콩의 맛을 향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