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저녁 식사:레몬 구운 칠면조 가슴살

일요일 저녁 식사:레몬 구운 칠면조 가슴살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 및 전체 30 메인 코스? 일요일 저녁 식사:레몬 구운 칠면조 가슴살은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56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431 칼로리. 에 대한 $1.6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정결 한 소금과 금이 후추,레몬,식물성 기름,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43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일요일 저녁 식사:그을린 오리 가슴살과 살구 설탕에 절인 과일, 일요일 저녁 식사:터키 타 말레 파이,및 일요일 저녁 식사:칠면조와 구운 포블 라노 칠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레몬을 반으로 자르고 주스를 큰 그릇에 넣고 레몬 반쪽을 그릇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껍질레몬 껍질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소금과 후추,백리향,식물성 기름을 크게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마늘 2컵마늘 2컵
3
마리 네이드에 칠면조 가슴살을 놓고 몇 시간 동안 앉아 보자,또는 이상적으로 하룻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칠면조 가슴살 반쪽껍질을 벗긴 칠면조 가슴살 반쪽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4
그릴을 예열하거나 그릴 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그릴 또는 그릴 팬에 유방을 놓고 그릴 자국이 깊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내부 온도가 160 에 도달 할 때까지 뒤집어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