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트롬볼리

이탈리아 스트롬볼리
이탈리아 스트롬볼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387칼로리 , 단백질 22g , 지방 20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41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버터, 체다 치즈, 살라미, 파마산 치즈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예산 친화적인 요리법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40%로 다소 나쁩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Easy Stromboli(이탈리아 스트롬볼리) , 이탈리아 스트롬볼리 및 이탈리아 스트롬볼리가 포함됩니다.

지침

1
밀가루를 살짝 뿌린 표면에 반죽을 펴십시오. 14인치에 들어가세요. x 12인치 직사각형;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를 가장자리의 1/2 인치 이내로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2
살라미 소시지, 햄, 피미엔토스를 겹겹이 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 12팩) 냉동 완두콩, 해동각 12팩) 냉동 완두콩, 해동
잘게 썬 신선한 케일잘게 썬 신선한 케일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3
짧은 쪽부터 시작해서 젤리롤 스타일로 촘촘하게 말아주세요. 봉합하기 위해 솔기를 꼬집어 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12개) 하와이안 빵롤(12개) 하와이안 빵롤
4
기름칠을 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솔기 부분이 아래로 향하도록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냉동 감자튀김 1팩(14온스)냉동 감자튀김 1팩(14온스)
5
버터를 바르십시오. 파마산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미한 이탈리안 또는 파마산 샐러드 드레싱크리미한 이탈리안 또는 파마산 샐러드 드레싱
슬리브 버터맛 크래커 (크래커 약 80개)슬리브 버터맛 크래커 (크래커 약 80개)
6
375°에서 20-25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5분간 식혀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풀 분리 감초 트위스트풀 분리 감초 트위스트
식물성 기름 또는 순수 올리브유식물성 기름 또는 순수 올리브유
7
톱니 모양의 칼로 자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M&M 3개녹색 M&M 3개
8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