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끈적 거리는

유령 끈적 거리는
유령 끈적 거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39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할로윈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10 분. 가게에 머리와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마시멜로 크림,계피 사탕,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고스트, 도시의 유령,및 유령 송로 버섯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잘 섞일 때까지 거품기로 크림 치즈와 마시맬로 크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2 시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서빙 접시에 유령 모양으로 마운드.
3
"유령의 눈을 위해 계피 사탕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4
딸기,얇게 썬 사과 또는 바나나 덩어리와 같은 모듬 과일과 함께 딥으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각 포장) 냉동 무가당 혼합 과일각각 포장) 냉동 무가당 혼합 과일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1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행사할로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