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망고 샐러드

오이-망고 샐러드
오이-망고 샐러드는 4인분의 전채 요리입니다. 1인분에는 129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1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56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2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쌀식초, 오이, 참깨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2%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오이 망고 샐러드 , 오이 망고 샐러드 및 오이-망고 샐러드가 포함됩니다.

지침

1
오이를 세로로 넓은 줄무늬로 껍질을 벗기고 껍질을 벗긴 스트립을 번갈아 가며 껍질을 벗기십시오. 1/4인치 크기로 썰어 샐러드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망고, 쌀식초, 참깨, 아가베 꿀을 그릇에 넣고 버무려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쌀 식초쌀 식초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가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마달레나 샤르도네(Maddalena Chardonnay)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3달러입니다.
마달레나 샤도네이
마달레나 샤도네이
프렌치 오크와 아메리칸 오크의 배럴 발효, 말로락틱 발효, 찌꺼기 교반, 예비 숙성을 통해 이 와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Maddalena Vineyard Chardonnay는 감귤류, 구아바, 오렌지 껍질을 포함한 과일 향의 포푸리로 코를 반깁니다. 이러한 아로마는 "젖은 돌"이라고 불리는 미네랄 성분으로 보완됩니다. 입안에서는 앞쪽 과일 향이 드러나는데, 이는 좋은 구조감과 길고 선명한 여운을 동반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