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 튀김 오크라

오븐 튀김 오크라
오븐 튀김 오크란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반찬.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47 칼로리.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54 서빙 당 센트. 가게에 머리와 정결 한 소금을 데리러,버터 밀크,오크라 포드,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5 분. 몇 사람 만이 조리법을 만든,과 3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븐 튀김 오크라, 오븐 튀김 오크라,및 오븐 튀김 오크라.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힘멜 라이히 리슬링 카비 넷 할브 트로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1 달러입니다.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9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7그것은 풍부 하 고 평소 보다 덜 민트 하지만 난 조금 그 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빈티지의 풍요 로움을 좋아한다 그래서 더 많은 애플과 적은 양 민트;와인에 예상 바 삭 바 삭 물건. 소포는 발 뒤꿈치라고하며 앙 블록 와인의 위대한 트리오 중 하나가 오는 앙레히트의 오른쪽에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