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치킨

오렌지치킨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 전체 30가지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Orange Chicken이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475칼로리, 단백질 37g, 지방 29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55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 레몬 주스, 치킨 부용 알갱이, 간 풍미,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구입하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7%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비슷한 레시피로는 크리미 오렌지 바닐라 요거트 드레싱을 곁들인 만다린 오렌지 치킨 샐러드, 3가지 성분의 오렌지 치킨(오렌지 마멀레이드 바베큐), 3가지 성분의 오렌지 치킨(오렌지 마멀레이드 바베큐)이 있습니다.

지침

1
기름칠된 13인치 용기에 닭고기 조각을 넣습니다. x 9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작고 달콤한 고추 1/4개, 잘게 썬다작고 달콤한 고추 1/4개, 잘게 썬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냉동 무지방 휘핑크림 토핑 4컵, 해동 후 분할냉동 무지방 휘핑크림 토핑 4컵, 해동 후 분할
2
원한다면 오렌지 주스, 레몬 주스, 부용, 세이보리, 세이지, 소금을 섞으세요. 닭고기 위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중간 크기로 익은 배 4개껍질을 벗겨 얇게 썬 중간 크기로 익은 배 4개
피타 플랫 브레드 3개(7인치)피타 플랫 브레드 3개(7인치)
잘게 썬 달콤한 빨강, 노랑, 녹색 고추 각각 1/3컵잘게 썬 달콤한 빨강, 노랑, 녹색 고추 각각 1/3컵
달콤한 고추, 잘라달콤한 고추, 잘라
세이지세이지
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
3
뚜껑을 덮지 않고 350°에서 60-70분 동안 또는 주스가 투명해질 때까지 굽고 가끔씩 시큼하게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쪽파 또는 쪽파 2개, 잘게 썰거나 주방 가위로 잘라냅니다.쪽파 또는 쪽파 2개, 잘게 썰거나 주방 가위로 잘라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