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마메 후무스

에다마메 후무스
에다 마메 후 머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봉사 5 및 비용 78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20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7 그램. 정결 한 소금,마늘,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미들 동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조리법은 68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에다마메 후무스, 에다마메 후무스,및 에다마메 후무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콩을 소금에 절인 물 4~5 분 또는 전자 레인지를 덮은 상태에서 2~3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푸드 프로세서에서 완두콩,타 히니,물,레몬 제스트 및 주스,마늘,소금,커민 및 고수풀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로 만듭니다. 모터가 작동하면서 올리브 오일 2 큰술에 천천히 이슬비가 내리고 흡수 될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타히니타히니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3
작은 그릇에 옮기고 파슬리를 넣고 저어 남은 기름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제안 된 야채와 함께 제공하거나 덮고 최대 1 일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5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