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타운 쇠고기 파이

업타운 쇠고기 파이
업타운 비프 파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84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3g의 단백질 , 34g의 지방 , 총 631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야채, Campbell's® 슬로우 로스트 비프 그레이비, 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3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9%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Uptown Blues Wrap , Uptown Sloppy Joes 또는 Uptown Pork Chops and Apple Sauce: Escalloped Apples를 곁들인 돼지고기 안심 구이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페이스트리 시트를 실온에서 30분 동안 해동하세요. 오븐을 204°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우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쇠고기, 양파, 마늘을 넣고 쇠고기가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4
지방을 부어 라.
5
그레이비와 야채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큰 마늘 6쪽얇게 썬 큰 마늘 6쪽
6
열을 가해 보세요.
7
9인치 깊이의 파이 접시에 붓습니다.
8
페이스트리 시트를 펴고 고기 혼합물 위에 놓습니다. 파이 접시에 맞게 다듬습니다. 포크를 사용하여 페이스트리 가장자리를 파이 접시 가장자리에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9
25분간 굽습니다. 아니면 황금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포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Port, Vin Santo 및 Late Harvest Riesling은 파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Ebony Ports of Call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흑단 통화 포트
흑단 통화 포트
에보니 포트 오브 콜(Ebony Ports of Call)은 세련된 바닐라와 풍부한 초콜릿 향을 입힌 체리 풍미를 선보이기 위해 낮은 알코올로 개발된 포트 스타일의 디저트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