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고추냉이 미트볼

양고추냉이 미트볼
고추냉이 미트볼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8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27센트 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82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물, 케첩, 머스타드 간 것,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16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26%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한 사용자는고추냉이 소스를 곁들인 맥주로 끓인 쇠고기 미트볼 , 칵테일 미트볼 - 포도 젤리 미트볼 및 그리스식 닭고기 미트볼(지중해 미트볼)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6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혼합물 위에 고기를 부수고 잘 섞습니다. 1-1/2인치 모양으로 만듭니다. 불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얕은 베이킹 팬에 있는 기름칠한 선반에 미트볼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3
뚜껑을 덮지 않고 350°에서 35-40분 동안 굽거나 온도계가 160°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
4
한편, 큰 냄비에 소스 재료를 섞습니다. 자주 저으면서 끓여주세요.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0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마늘 1테이블스푼다진마늘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5
미트볼을 추가하세요. 부드럽게 저어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Gosset Celebris Extra Brut 로제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15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이 퀴베는 가장 안목 있는 입맛을 가진 사람, 더 일반적으로는 식전주에 로맨스의 손길을 원하는 사람의 관심을 끌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붉은 과일(딸기,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향이 가미된 상큼함은 핑크 자몽 향과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샴페인은 연어, 딸기, 토마토 가스파초 등 엄선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질이나 팬프리드스캄피(panfriedscampi)를 곁들인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1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