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치킨 양상추 컵

아시안 치킨 양상추 컵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반찬이 필요하신가요? 아시안 치킨 양상추 컵은 시도해보고 싶은 엄청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3g의 단백질, 21g의 지방, 총 28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3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아시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7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생강, 카놀란 오일, 쪽파, 양파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3%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아시아 치킨 샐러드 양상추 컵, 아시아 치킨 샐러드 양상추 컵, 매운 아시아 치킨 양상추 컵이 있습니다.

지침

1
모든 재료를 그릇에 담아 따로 보관합니다. 사용 직전에 다시 저어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
1
프라이팬에 카놀라유 2테이블스푼을 넣고 센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훈제 토마토훈제 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붉은 피망, 1/2인치 주사위로 자른다붉은 피망, 1/2인치 주사위로 자른다
2
닭고기를 넣고 완전히 익을 때까지 약 3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콤한 고추, 잘라달콤한 고추, 잘라
3
당근, 셀러리, 피망, 완두콩, 적양파를 넣고 3분 정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2/3 ~ 1 3/4파운드 갈은 등심1 2/3 ~ 1 3/4파운드 갈은 등심
붉은 양파붉은 양파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8 온스의 일반 크림 치즈 또는 야채 크림 치즈, 조각으로 자릅니다.8 온스의 일반 크림 치즈 또는 야채 크림 치즈, 조각으로 자릅니다.
완두콩완두콩
4
생강, 마늘, 콩나물, 표고버섯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표고 버섯표고 버섯
콩나물콩나물
토마토 페이스트 2테이블스푼, 튜브에 넣어서 찾으세요(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토마토 페이스트 2테이블스푼, 튜브에 넣어서 찾으세요(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
1/4컵 + 계란 대용품 1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 준비1/4컵 + 계란 대용품 1테이블스푼을 나누어서 준비
5
준비된 소스 1/4컵을 추가하고 걸쭉해질 때까지 약 30초간 조리하여 갈색으로 변한 부분을 긁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요리된 칠면조 1파운드(다크 고기 선호)잘게 썬 요리된 칠면조 1파운드(다크 고기 선호)
6
볶음 요리를 그릇에 옮기세요. 파와 땅콩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면조 베이컨을 벗겨냅니다(약칠면조 베이컨을 벗겨냅니다(약
슈가 스맥스 시리얼슈가 스맥스 시리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플레이크 코코넛(선택 사항)
7
프라이팬을 닦아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붉은 피망, 1/2인치 주사위로 자른다붉은 피망, 1/2인치 주사위로 자른다
8
남은 카놀라유 4테이블스푼을 센 불로 가열합니다. 완탕을 황금색이 되고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한 면당 약 15초씩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훈제 토마토훈제 토마토
9
종이 타월로 옮기고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3/4파운드 파파르델레 파스타(넓은 리본, 없을 경우 페투치니로 대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다스다스
10
양상추잎에 볶음밥을 채워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11
참깨를 뿌린다. 완탕을 위에 얹거나 함께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메인 상추(작은 상추 1개)잘게 썬 로메인 상추(작은 상추 1개)
12
남은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요리된 칠면조 1파운드(다크 고기 선호)잘게 썬 요리된 칠면조 1파운드(다크 고기 선호)
13
사진: 앤드류 맥콜

성분

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검은 참깨검은 참깨6(겨울)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4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깍둑 썰은 당근깍둑 썰은 당근3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셀러리다진 셀러리1호박 1파운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1호박 1파운드,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껍질을 벗긴 생강다진 껍질을 벗긴 생강1호박 1파운드,다진 껍질을 벗긴 생강다진 껍질을 벗긴 생강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해선 소스해선 소스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빙산 양상추 잎,서빙 용빙산 양상추 잎,서빙 용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코셔 소금코셔 소금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미림(달콤한 막걸리)미림(달콤한 막걸리)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미림(달콤한 막걸리)미림(달콤한 막걸리)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미림(달콤한 막걸리)미림(달콤한 막걸리)3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녹두 콩나물,절반녹두 콩나물,절반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짓 눌린 땅콩짓 눌린 땅콩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매실 소스매실 소스5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5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깍둑 썰기 한 붉은 양파깍둑 썰기 한 붉은 양파2(겨울)쌀 식초쌀 식초2(겨울)깍둑 썰기 한 파깍둑 썰기 한 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구운 참기름구운 참기름1호박 1파운드,참깨,구운참깨,구운11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얇게 썬 표고 버섯 모자얇게 썬 표고 버섯 모자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허벅지,깍둑 썰기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허벅지,깍둑 썰기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허벅지,깍둑 썰기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허벅지,깍둑 썰기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허벅지,깍둑 썰기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허벅지,깍둑 썰기11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3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깍둑 썰기 한 설탕 스냅 완두콩깍둑 썰기 한 설탕 스냅 완두콩6완탕 포장지완탕 포장지6완탕 포장지완탕 포장지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삼발 올렉(아시아 칠리 소스)삼발 올렉(아시아 칠리 소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Asian은 Riesling, Gewurztraminer 및 Chenin Blanc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물론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Berlucchi Franciacorta '61 Extra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4달러 정도 합니다.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Extra Brut '61은 Berlucchi가 이 고전적인 방식의 스파클링 와인을 최초로 생산한 해인 1961년 Franciacorta의 탄생을 기념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고 생기 넘치는 이 스파클러는 감귤류 과일 향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블렌드: 샤르도네 85%, 피노 네로 15%*Franciacorta '61 Extra Brut의 라벨은 변경 중입니다. 위에 나온 두 가지 라벨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4
요리아시안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