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바베큐 햄버거

아시아 바베큐 햄버거
아시아 바베큐 햄버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16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0 그램, 지방 24 그램,그리고 총 324 칼로리. 후추 플레이크,마늘 가루,파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상 생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결정화 된 생강 설탕을 입힌 생강 케이크 디저트로. 아버지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4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케톤 생성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4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아 바베큐 햄버거, 양배추와 아시아 바베큐 돼지 고기 햄버거,및 아시아 바베큐 치킨.

지침

1
중간 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고 화격자에 가볍게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갈은 소고기,파,해선 소스,스리 라차 소스,참기름,마늘 가루,고추 플레이크,생강,소금,후추를 완전히 섞을 때까지 그릇에 함께 섞습니다. 분기로 고기 혼합물을 분할;패티로 각 부분을 형성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스리 라차스리 라차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해선 소스해선 소스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고기가 갈색으로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그릴에서 한 면당 약 1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메뉴에 바베큐? 진판델과 로즈와 함께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딜로치 잊혀진 덩굴 진판델이다. 그것은 별 5 개 중 4.9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8 달러입니다.
딜로치 잊혀진 덩굴 진판델
딜로치 잊혀진 덩굴 진판델
이 맛있는 진판델은 블랙 체리와 다크 초콜릿과 로렐이 섞인 어린 블랙 베리의 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깊이를 더해 주는 뛰어난 퀄리티가 있습니다. 탄닌은 마무리에 부드러운,하지만 밝은 산도를 통해 모든 방법을 수행. 음식을 완벽하게 보완하거나 따뜻한 여름 날에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