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새우&회향 칵테일

아보카도,새우&회향 칵테일
아보카도,새우 및 회향 칵테일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음료.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296 칼로리. 에 대한 $2.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47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왕 새우,봄 양파,아보카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새우 칵테일, 미니 새우 칵테일,및 새우&회향 칵테일.

지침

1
약간의 소금과 후추와 작은 그릇에 함께 오일과 감귤 주스를 혼합하여 드레싱을 확인,다음 따로 설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그릇에 로켓을 제외한 다른 모든 재료를 주황색 세그먼트 및 드레싱 절반과 함께 던지십시오. 로켓 잎을 마티니 잔 4 개 또는 작은 그릇에 뿌리고 샐러드를 중앙에 쌓은 다음 서빙 직전에 남은 드레싱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조각오렌지 조각
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
로티세리 닭가슴살로티세리 닭가슴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메뉴에 새우? 피노 그리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진드-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4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진-험브레흐트 칼세르 피노 그리
밝은 노란색/골드 색상,매우 빛나는. 뛰어난 연기가 자욱한 바짝 구워 코,알자스 석회암에이 포도에 대한 전형적인(우리의 와인에 새로운 오크 없다,단지 매우 긴 총 찌꺼기 접촉). 드라이 피노 그리 스타일에 실제로 맞는 가벼운 환원 향기. 미각은 풍부하고 크림,벨벳 질감 아직 완전히 건조. 그것은 불필요 한 무게로 지금 마시는 쉬운 와인입니다. 마무리는 좋은 라운드 하지만 완전히 건조. 복잡한 석회석 혼합은 중대한 산 균형 및 어느 정도 무게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매우 멋지게 발전해야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