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과 버섯

쌀과 버섯
반찬 레시피가 너무 많아도 안 되니 밥과 버섯을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몸매를 관찰하시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50칼로리 , 단백질 8g ,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0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버터, 셀러리, 셀러리 잎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레시피는 3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 49% 로 이 요리는 탄탄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버섯 밥 , 밥과 버섯 , 닭고기와 버섯 밥 .

지침

1
쿠킹 스프레이를 뿌린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양파, 셀러리, 셀러리 잎을 버터에 넣고 4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토스트 및 부스러기샌드위치 빵, 토스트 및 부스러기
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
돼지고기 타소, 얇게 썬 것돼지고기 타소, 얇게 썬 것
얇게 썬 1/2파운드 훈제 돼지고기 소시지얇게 썬 1/2파운드 훈제 돼지고기 소시지
새우육수 2컵새우육수 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돼지고기 타소돼지고기 타소
2
버섯을 추가하십시오; 4분 더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하고 물기를 뺀 마른 링귀니요리하고 물기를 뺀 마른 링귀니
3
쌀을 추가하십시오; 4~5분간 또는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과 그리스 양념을 넣고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리스 조미료그리스 조미료
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5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포크로 보풀을 내십시오.
5
피칸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8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