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돼지 고기 타코 알 목사 모든 고정 장치

슬로우 쿠커 돼지 고기 타코 알 목사 모든 고정 장치
모든 기구와 느린 소 돼지고기 목사는 단 수 습니다 멕시코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328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1.44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에일,정결 한 소금,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파인애플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파인애플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8 시간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슬로우 쿠커 타코 알 목사, 타코 알 목사(일명 돼지 고기&파인애플 타코),및 타코 용 슬로우 쿠커 돼지 고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가볍게 기름칠 6 쿼트에 소금,장소 로스트를 문질러. 슬로우 쿠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소금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로스트 위에 맥주와 파인애플 가벼운 음식 1 캔을 붓습니다. 치포 틀레 고추와 남은 파인애플 캔을 믹서기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가벼운 음식파인애플 가벼운 음식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파인애플파인애플
맥주맥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3
로스트 위에 붓는다. 낮은 8 에 10 시간 또는 고기가 포크로 쉽게 갈가리 찢을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4
절단 보드에 돼지 고기를 전송;지방의 큰 조각을 제거,두 개의 포크로 분쇄기. 소스에서 지방을 탈지하고 갈가리 찢긴 돼지 고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뽑은 돼지 고기뽑은 돼지 고기
소스소스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5
신선한 파인애플과 다음 5 가지 재료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파인애플
6
파인애플 혼합물과 원하는 토핑과 함께 따뜻한 토르티야에 돼지 고기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파인애플
토틸라토틸라
돼지 고기돼지 고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0 달러입니다.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와인의 폭죽,2015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은 코와 구개에 모두 폭발적이다. 블랙 라즈베리와 블랙 체리 향은 삼나무,딸기,바닐라 및 홍차의 힌트로 보완됩니다. 셀러리 씨앗의 흥미로운 메모는 뛰어난 코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젊고 성급한,질감은 밝은 빙 체리와 라즈베리의 맛을 전달 상쾌한 산도와 양질의 흙의 백본과 절경입니다. 와인은 정제 된 차 같은 탄닌과 분쇄 된 바위와 미네랄 마무리로 마무리됩니다. 놓칠 수 없는 와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0 m.
서빙10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