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쉬운 할로윈 케이크

슈퍼 쉬운 할로윈 케이크
슈퍼 쉬운 할로윈 케이크는 유제품 무료 15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14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1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6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5 분. 호박 퓌레,케이크 믹스,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할로윈.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슈의 슈퍼 쉬운 할로윈 사탕 옥수수 퍼지, 쉬운 할로윈 케이크 팝스,및 코코넛 치킨:슈퍼 빠른-슈퍼 쉬운-슈퍼 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9 인치 베이킹 팬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2
반죽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 분 동안 전기 믹서를 사용하여 그릇에 케이크 믹스,호박 퓌레,계란을 함께 치십시오. 초콜릿 칩을 반죽에 넣고 준비된 베이킹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칩초콜릿 칩
통조림 호박통조림 호박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3
센터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구워,25 에 30 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5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