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이탈리안 스타일 녹두

쉬운 이탈리안 스타일 녹두
쉬운 이탈리아 스타일 녹색 콩은 당신이 찾고 있는 지중해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이 반찬에는 1인분당 89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5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6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양파, 샐러드 드레싱, 올리브, 매실 토마토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19%로 다소 나쁩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이탈리아 스타일 녹색 콩, 이탈리아 스타일 녹색 콩 및 이탈리아 스타일 녹색 콩이 포함됩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 콩을 넣고 물로 덮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고 4~6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나머지 재료를 넣고 가열하세요.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이탈리안은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Santa Margherita Chianti Classico Riserv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7달러 정도 합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이 복잡한 레드 와인의 향은 체리와 자두에서부터 글라디올러스 꽃과 흙빛 부싯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타닌, 오크 숙성 향미는 밝고 둥글며, 건조하고 따뜻하며 흙향이 나는 마무리를 갖고 있습니다. 얇게 썬 Chianina 스테이크와 같은 바비큐 고기 또는 송로 버섯으로 속을 채운 꿩과 같은 게임에 권장됩니다. 숙성된 치즈와도 잘 어울린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