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 콜린스

샌디 콜린스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Sandy Collins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295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7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클럽소다, 민트, 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의 개선 가능한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Sandy, Sandy's Sundae, Crab Sandy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먼저 민트간이시럽 만들기: 냄비에 설탕 1컵, 물 1컵을 넣고 중불로 끓입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가끔 저어주며 끓입니다. 불을 끄세요. 손가락 사이로 민트를 문질러 살짝 멍이 들게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시럽에 민트를 넣고 식을 때까지 최소 1시간 동안 따로 보관합니다. 깨끗한 병에 걸러내고 민트를 버립니다. 항아리를 뚜껑으로 덮으십시오. 남은 시럽은 냉장고에 최대 2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3
음료를 만들려면 잔 4개에 얼음을 채워주세요. 각 잔에 민트 슈가시럽 2테이블스푼을 넣습니다. 클럽 소다 한 컵과 레몬 주스 한 티스푼을 얹습니다. 부드럽게 저어주고 민트 장식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4
원하는 경우 각 잔에 진 1 1/2온스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lanc de Bleu Cuvee Mousseux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6달러입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