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 양파 딥

살사 양파 딥
살산 양파 딥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드브르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30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16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7 그램. 가게에 머리와 판지 크림을 선택,원래 타바스코의 브랜드 고추 소스,병에 살사,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려면.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2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프렌치 양파 딥#선데이슈퍼, 달콤한 비달리아 양파 딥,및 붉은 양파 살사.

지침

1
그릇에 모든 재료를 결합;진정,원하는 경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좋아하는 칩 또는 야채 디퍼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디핑 소스는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수수께끼 스파클링 로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수수께끼 스파클링 로즈
수수께끼 스파클링 로즈
따뜻한 복숭아 색조의 빛나는 로즈 골드 색조 인이 와인은 딸기,간신히 익은 복숭아,신선한 야생화 및 딱딱한 사탕의 밝은 향기로 열립니다. 그 맛은 수박의 추가 노트와 바나나의 힌트와 함께 그 향기를 반영합니다. 항목은 부드러운 진원도로 진화 활기찬 산도의 팝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아바와 망고의 맛은 긴 열대 트위스트를 추가,유혹 마무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