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옥수수 강심제

사탕 옥수수 강심제
사탕 옥수수 강심제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음료. 에 대한 $6.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815 칼로리.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오렌지 리큐어,레몬 주스,보드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2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할로윈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 시간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체리 코디 얼, 크랜베리-오렌지 강심제,및 초콜릿 체리 코디 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밀폐 용기에 사탕 옥수수와 보드카를 결합;적어도 따로 설정 3 시간,다음 변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 옥수수사탕 옥수수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1
얼음으로 채워진 칵테일 셰이커에 사탕 옥수수 보드카,오렌지 리큐어,레몬 주스 및 달걀 흰자 4 온스를 추가합니다. 적어도 30 초 동안 격렬하게 흔 듭니다. 차가운 마티니 잔 2 개에 긴장을 풀고 사탕 옥수수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리큐어오렌지 리큐어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사탕 옥수수사탕 옥수수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레비 브라운에 의해 사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 m.
서빙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