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피자 수프

빠른 피자 수프
퀵 피자 수프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00센트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255칼로리, 단백질 12g, 지방 16g이 들어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추가로 체다치즈, 농축 토마토 수프, 체다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40%로 그리 놀라운 요리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Quick Antipasto Pizza, Quick Brunch Pizza, Quick Pizza Rolls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더 이상 분홍색이 없어질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를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수프, 물, 스파게티 소스, 이탈리안 시즈닝을 추가하세요. 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5분 동안 끓입니다.
4
치즈를 추가하세요. 녹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5
원한다면 추가 치즈로 장식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는 이탈리안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Cecchi Chianti Classic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9달러 정도 합니다.
체키 키안티 클라시코
체키 키안티 클라시코
끼안티 클라시코(Chianti Classico)는 체키(Cecchi) 가문의 대표 와인입니다. 이 와인의 특징은 강렬하고 루비색을 띠며 숙성됨에 따라 화강암으로 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입에서는 드라이하고 풍성한 풍미가 조화를 이룹니다. 코에서는 풍부하고 풍부하며 포도주 맛이 나며, 약간의 제비꽃 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