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간단한 살사

빠르고 간단한 살사
빠르고 간단한 살사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7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7센트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39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5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토마토, 양파, 식초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4%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유사한 요리법을 보려면 Fish Cakes Fast and Simple , Fast, Simple, and Delicious Vegetarian Chili 및 Fast Fruit Salsa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토마토, 양파, 녹색 고추를 그릇에 넣고 섞습니다. 짧게 배수하십시오. 혼합물을 그릇에 다시 넣으십시오. 토마토 혼합물에 식초와 소금을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장식용 웨지라임 장식용 웨지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갈은 로마노 2컵갈은 로마노 2컵
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아어 90점,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이 좋은 조합인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거품과 딱 균형잡힌 과일향과 달콤함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7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