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베리-대황 냉장고 잼

블루 베리-대황 냉장고 잼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조미료? 블루베리-대황 냉장고 잼은 시도할 수 있는 엄청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164 칼로리. 이 레시피는 36 개이며 서빙 당 41 센트입니다. 블루베리,라즈베리 젤라틴,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0 분. 숟가락으로 점수 10%,이 요리는 개선 가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황 복숭아 잼, 블루 베리 냉장고 잼,및 블루 베리 냉장고 잼.

지침

1
큰 주전자에서 대황과 물 중간 높은 열에 3-5 분 동안 또는 대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설탕을 넣으십시오. 종기에 가져와;2 분 동안 끓인다. 파이 필링,블루 베리 및 레몬 주스를 저어줍니다. 종기로 돌아갑니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10 분 동안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3
열에서 제거;용해 될 때까지 젤라틴을 저어줍니다. 약간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4
냉장고 용기에 붓습니다. 실내 온도에 차가운.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