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뜨거운 촬영

붉은 뜨거운 촬영
레드 핫 샷은 음료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99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에 대한 $1.3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계피 슈나 프,계피 빠는 사탕,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7%,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스모 샷, 세 현명한 남자 샷,및 라임에서 촬영.

지침

1
계피 사탕 8 개를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잘게 갈 때까지 맥박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계피 먼지를 작은 접시에 놓고 소금을 저어줍니다. 8 샷 안경 가장자리 주위에 레몬 쐐기를 실행하고 계피-소금 혼합물에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샷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3
1/2 방법으로 얼음을 채운 칵테일 셰이커에 계피 슈나 프와 데킬라를 넣습니다. 잘 흔들어 준비된 샷 안경에 부어 넣으십시오. 매운 소스의 대시와 함께 상단과 즐길 수! 남은 계피 사탕을 체이서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나몬 슈납스시나몬 슈납스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샷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데킬라데킬라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