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윙 포퍼

버팔로 윙 포퍼
버팔로 윙 포퍼 레시피는 약 4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케톤 생성 레시피는 2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0센트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91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7g이 들어있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미국식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매장에 가서 버팔로 윙 소스, 치킨, 치즈 샐러드 드레싱,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5%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Buffalo Wing Hummus, Buffalo Wing Hummus 및 Buffalo Wing Sauce가 있습니다.

지침

1
고추는 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줄기는 그대로 둡니다. 씨앗을 버리십시오. 작은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섞습니다. 파이프나 재료를 후추 반쪽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기름칠된 15인치 용기에 넣으세요. x 10인치 x 1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뚜껑을 덮지 않고 325°에서 20분 동안 구우면 매운 맛이 나고, 30분은 중간 맛, 40분은 약한 맛이 나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버팔로 윙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Barefoot Bubbly Extra D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의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샴페인은 잘 익은 사과 향과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향을 선사합니다. 토스트 향이 크리미하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냉장(36~40°F)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거품은 여러 층의 과일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 입맛을 즐겁게 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