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 바삭한 참치 샌드위치

바삭 바삭한 참치 샌드위치
바삭 바삭한 참치 샌드위치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0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2 그램, 지방 37 그램,그리고 총 649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마요네즈,물 밤,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74%,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바삭 바삭한 참치"스시, 바삭 바삭한 참치 턴 오버,및 바삭 바삭한 참치 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1 시간 동안 덮고 냉장고. 서빙 직전에 롤에 숟가락을 얹고 상추 잎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메를로,피노 누아,그리고 로즈 챙 챙 와인은 참치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당신은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 도로 메를로 와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미란다 램버트 카운티로드 메를로 와인
우리의 가장 튼튼한 정신은 과일 풍미 및 강력한 색깔의 가득 차있 그러나 짜임새와 납품에서 반반하게 한다. 잘 익은 베리 에센스로 향기는 폭발적인 마무리만큼 오래 지속됩니다. 이 건조 벨벳 메를로는 풀 바디 레드 소스와 다크 초콜릿 스테이크와 파스타에 훌륭한 동반자하게 힘과 기교의 단지 적절한 균형을 부여한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