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의 굴라쉬

바비의 굴라쉬
동유럽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바비의 굴라쉬를 집에서 만들어 보세요.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75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63g , 지방 11g , 총 612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95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물, 후추, 토마토 소스,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다소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93%라는 뛰어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바비의 굴라시 , 바비의 굴라시 , 바비의 굴라시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다진 쇠고기와 다진 칠면조를 중간 불로 핑크색이 남지 않을 때까지 볶습니다. 볶으면서 고기를 쪼개세요. 기름을 숟가락으로 닦아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칠면조지상 칠면조
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썰거나 얇게 썬 큐바넬레 고추잘게 썰거나 얇게 썬 큐바넬레 고추
2
냄비에 양파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5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다진 쿼호그 1쿼트다진 쿼호그 1쿼트
3
물 3컵을 넣고 토마토 소스, 토마토, 마늘, 이탈리안 시즈닝, 월계수 잎, 간장, 하우스 시즈닝, 양념소금을 추가합니다. 잘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각), 한 입 크기로 자른다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각), 한 입 크기로 자른다
껍질을 제거한 로티세리 치킨, 뼈를 제거하고 1 1/2 X 1/2인치 덩어리로 꺼냅니다.껍질을 제거한 로티세리 치킨, 뼈를 제거하고 1 1/2 X 1/2인치 덩어리로 꺼냅니다.
각 후추, 백후추, 고춧가루, 커민 가루, 육두구각 후추, 백후추, 고춧가루, 커민 가루, 육두구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잡곡 치리오스 1/2컵잡곡 치리오스 1/2컵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펜네 파스타)펜네 파스타)
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
4
냄비에 뚜껑을 덮고 20~25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다진 쿼호그 1쿼트다진 쿼호그 1쿼트
5
엘보우 마카로니를 넣고 잘 저어준 후 냄비 뚜껑을 다시 닫고 약 20분간 끓입니다. 불을 끄고 월계수 잎을 제거한 후 혼합물을 30분 정도 더 방치한 후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팔꿈치 마카로니팔꿈치 마카로니
각 후추, 백후추, 고춧가루, 커민 가루, 육두구각 후추, 백후추, 고춧가루, 커민 가루, 육두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다진 쿼호그 1쿼트다진 쿼호그 1쿼트
6
재료를 함께 섞은 후 밀폐 용기에 담아 최대 6개월 동안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쉬라즈, 리오하, 츠바이겔트

Goulash는 Shiraz, Rioja 및 Zweigelt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헝가리 레드 와인이 적합할 수도 있지만, 찾기 쉽고 잘 어울리는 레드 와인 몇 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Jacob's Creek Two Lands Shiraz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3개 등급과 병당 약 13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제이콥스 크릭 투 랜드 쉬라즈
제이콥스 크릭 투 랜드 쉬라즈
투 랜드 쉬라즈(Two Lands Shiraz)는 잘 익은 자두 향과 블랙베리 향, 자두 향과 말린 과일 향이 나는 짙은 보라색입니다. 잘 익은 레드베리 과일향과 넉넉한 긴 여운을 보여주는 풀바디하고 풍미 가득한 쉬라즈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6
건강 점수5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