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 스트로 네 스튜

미네 스트로 네 스튜
미네 스트로 네 스튜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수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5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6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가게에 머리와 핀토 콩,고추,양파 가루,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6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로우 쿠커 글루텐 프리 미네 스트로 네 스튜, 야채 국물과 미네 스트로 네-르 부용 드 엘 드 구메스 에 라 미네 스트로 네,및 미네 스트로 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3 쿼터 전송. 슬로우 쿠커. 나머지 재료를 저어. 4-6 시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